본문 바로가기
기타

세종 오투커피 금남면 수족관 카페 주차장

by 오렌지분양 2024. 2. 28.

세종시 금남면 황용리에 위치한 수족관이 있는 카페 오투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우연히 검색 중 알게 된 카페인데 3생활권과 4생활권에서 모두 접근성이 좋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더라구요.

 

외곽으로 나온듯한 분위기와 넓은 내부, 수족관 등의 볼거리에 그동안 3번 정도 방문했고 평일 저녁이라도 몰리는 시간대가 다른듯하니 조금 이른 방문이나 늦은 방문을 권해드려요!

정문 사진은 없지만 건물 앞쪽, 뒤쪽으로 주차장이 있어 넓은 주차 공간이 맘에 들었습니다. 차가 있는 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주차장이 없는 카페 방문은 좀 힘들어서요~

 

사진은 건물의 뒤편으로 넓은 정원이 꾸며져 날이 좋을 때는 푸릇푸릇한 뷰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봄이나 여름 낮에 방문한다면 또 다른 뷰를 볼 수 있겠죠?

1층 내부에는 넓은 좌석 공간과 트리, 특별한 구조물이 인상 깊었는데 수족관이 매우 크게 2곳으로 위치하지만 사람들이 계셔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키오스크 주문으로 편하게 주문이 가능하고 베이커리도 있어 식사 대용이나 디저트로 즐길만했어요.

 

다만 아쉬운 한 가지는 일반적인 세종 카페에 비해 음료 가격이 높다는 것인데 가끔 분위기 전환할 겸 오는 것은 괜찮을 것 같아요.

매장 안 분위기는 이렇고 인테리어나 느낌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고 좌석 개수도 많은데 단체 손님을 위한 테이블도 있어 모임에도 좋아 보이더라고요~

 

겨울이라 트리가 있는 것 같던데 또 다른 계절엔 어떤 느낌으로 변할지 궁금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옆에는 화장실이 있고 관리가 잘 되어 깨끗했어요~

 

그리고 2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어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했는데요. 아이들을 좋아하지만 가끔 카페에 가서 혼자 또는 지인들과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노키즈존의 유무는 중요하다고 느껴요.

 

아이들은 1층의 수족관과 정원을 이용하여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조금 더 조용히 집중된 공간을 누릴 분들은 2층을 이용하면 좋을 듯하더라고요.

2층 공간도 매력적인데 계단을 오르고 정면으로 창가 좌석과 일반 좌석, 좌측으로는 아래의 사진과 같은 공간이 보이는데요.

 

공간마다 인테리어를 다르게 꾸며놓은 점이 사장님의 애정도가 느껴지는 듯하였고 올 때마다 다른 분위기의 카페에서 즐기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2층에도 아주 커다란 수족관이 눈에 띄는데 앉아서 커피를 즐길 수도 있고 수조 안의 물고기들을 구경하며 물멍을 할 수도 있어 매력적인데요.

 

뚫려있는 공간이기에 1층의 소리가 잘 들린다는 것이 조금 아쉬울 수 있지만 이것 또한 오투커피만이 가질 수 있는 특징이라고 생각해요.

2층 수족관 옆으로는 아주 커다란 유리문이 있어 밀고 들어가 보니 또 다른 공간이 나왔어요.

 

실내 공간이지만 외부의 공기와 통하는듯해 외풍이 느껴졌지만 통통 튀는 컬러들이 먼저 눈에 들어왔는데요.

 

주말에 재방문해보니 히터를 가동하여 춥지 않게 즐길 수 있었고 모든 공간 중 가장 조용한 느낌이라 책도 읽으면서 편하게 머물다 갔네요.

가족, 지인,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금남면 황용리 카페 오투커피를 소개해봤습니다.

 

좌석 개수가 많아 꽤나 여유롭게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고 단체 테이블이 있어 모임에도 적합한 공간으로 생각되는데요.

 

수족관이 있는 점이 특이하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오늘 리뷰는 전부 내돈내산 솔직 후기이니 방문 전 참고하시길 바래요~~

댓글